[기계신문] 한독상공회의소(KGCCI)가 ‘제10회 KGCCI 이노베이션 어워드’ 참가 신청을 오는 7월 31일까지 받는다.
한독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식 후원하는 KGCCI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혁신적인 사업 아이디어와 전략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유의미한 가치를 창출한 기업들을 장려하고, 한국과 독일의 비즈니스 협력 및 교류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노베이션 어워드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7월 31일까지 한독상공회의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지원 대상은 국내에서 사업을 영위 중인 모든 기업이다.
이노베이션 어워드의 수상 기업은 ▶혁신 수준 ▶시장 검증 여부 ▶기업 퍼포먼스 영향 ▶사회적 편익 ▶다양성·포용성 등 5개 기준을 토대로 재계 및 학계에 종사하는 한국인과 독일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마틴 행켈만 한독상공회의소 대표는 “올해 10회를 맞이하는 이노베이션 어워드에 ‘다양성·포용성’이라는 새로운 선정 기준이 추가됐다”며 “비즈니스와 사회의 미래를 형성하는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는 혁신적인 기업가들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이노베이션 어워드 시상식은 11월 7일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수상 기업은 한독상공회의소가 보유한 견고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홍보 활동 지원과 국내외 사업 확장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 미팅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한독상공회의소 비회원인 수상 기업에는 1년간 무료 회원권이 주어져 회원사로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독상공회의소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어느 기업이든 무료로 지원 가능하며, 행사 내용과 지원 방법은 한독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