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성능

▲ ELD500 정밀 리크 디텍터

에드워드의 전자동 리크디텍터 ELD500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다양한 응용분야에 대응하여 빠르고 정확한 누설 검출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용이 간단한 제어 인터페이스 기능을 갖춘 이동형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신속하고 정확한 리크 감지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사용이 가능하다. 에드워드의 ELD500 제품은 전원을 켠 후 2분 이내에 작동이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단순히 정상/비정상 판독에서부터 읽기 쉬운 컨트롤 인터페이스를 통한 상세한 분석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무게가 가볍고 운반 핸들이 장착돼있기 때문에 선반 위나 트롤리에 설치할 수 있어 이동성이 좋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리크율 정밀측정을 위한 진공모드 또는 리크 위치를 파악하기 위한 탐지모드로 설정할 수 있다.

에드워드 ELD500 리크 디텍터의 검증된 디자인은 낮은 전력소모, 보증기간 연장, 더욱 길어진 수명의 이온소스와 더불어 최고의 성능은 물론이고 저렴한 유지비용을 보장한다.

에드워드 프로덕트 매니저인 시나 포스터(Sina Forster) 박사는 “신뢰할 수 있고 완전 자동화된 리크 디텍터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모든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탐지기능을 제공하도록 개발되어 이번 에드워드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다”고 말했다.

에드워드의 ELD500은 통합적인 리크 테스트 소스 및 고품질의 질량분석기를 사용, 측정을 통해 반복적인 최적의 정밀도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ELD500은 일관적인 측정이 반복되는 중요한 생산 라인이나 매우 낮은 리크율이 요구되는 실험실 환경 등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ELD500은 FLEX, WET, DRY 등 세 종류로 출시됐으며 다양한 액세서리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