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계신문]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오는 12월 15일(화) 오후 3시 ‘기술세미나 및 성공사례 발표회’를 온라인 개최한다.
기술세미나에서는 인천대 산학협력단 기계전자RIC 조진표 팀장이 ‘미세먼지와 하이브리드 환기시스템’을 주제로 기계식과 자연식을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환기시스템 기술을 강연할 예정이다.
이어 에어플러스㈜의 자동손세정기, ㈜엠이씨의 조립식트렌치, ㈜유엔지테크놀로지의 UNG워터소프트너 등 인천TP의 기술 및 장비 지원 등을 받아 개발된 신제품이 소개된다.
인천TP 자동차산업센터는 올해 신상품 개발에 나선 인천지역 71개 기업을 대상으로 모두 175건의 3D프린팅, 및 역설계 등을 지원하고 신제품개발비용 절감 및 개발 기간 단축에 도움을 줬다.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누구나 세미나 현장을 온라인으로 연결하는 회의 플랫폼 줌(Zoom) 접속 주소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자동차산업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테크노파크 관계자는 “인천시가 지원하는 ‘쾌속조형시제품제작지원사업’의 하나인 이번 행사는 지역 산업의 활성화와 중소기업 기술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관련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한음표 기자
hup@mtnews.net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