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까지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기계신문] LS엠트론이 오는 5월 30일까지 ‘제7회 LS트랙터 사진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LS트랙터와 함께한 농촌의 다양한 일상’이라는 주제로 농촌의 봄·여름·가을·겨울 배경으로 자연과 사람, LS트랙터가 조화를 이뤄 농촌의 생동감과 진정성이 잘 드러나는 작품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응모 분야는 사진과 영상(숏폼) 2개 부문이며,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5월 30일 사이에 직접 촬영한 작품만 유효하다. 출품작에는 LS트랙터가 전체 이미지 분량의 1/4 이상 노출되어야 한다.
출품 수는 부문 구분 없이 1인당 3점까지 접수 가능하며, 응모 자격은 별도의 제한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5월 30일까지이며, LS트랙터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심사는 주제 부합성, 작품성, 참신성, 홍보 활용도 등을 기준으로 평가되며, 부문 구분 없이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5명) 등 총 23점의 수상작이 선정된다. 총 상금 규모는 1,000만원이며, 이 중 대상(1명)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LS엠트론 신재호 사장은 “LS트랙터 사진공모전은 농촌만의 생동감을 고객의 시선으로 기록하고 나누기 위해 2012년부터 열어온 의미 있는 행사”라며 “4년 만에 다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농촌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생생한 사진과 영상으로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이은아
lena@mtnews.net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