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19 10:46:46
기사수정


▲ 현대자동차가 미래 자동차의 새로운 장을 이끌어갈 핵심인재 발굴에 나선다.



[기계신문] 현대자동차가 미래 자동차산업의 새로운 장을 이끌어갈 핵심인재 발굴에 나선다. 10월 19일(월)부터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연료전지, 배터리, 자율주행 등 다양한 부문 연구개발본부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현대자동차는 코로나19로 가속화되고 있는 자동차산업의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 부문의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함으로써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연료전지, 전동화, 배터리, 샤시, 바디, 자율주행, 전자제어 시스템 개발 등 연구개발본부 내 다양한 부문으로,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로 대규모 모집이다.


모집 대상 자격은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자 및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서류 접수는 10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다. 각 분야별 자격요건과 수행직무 등 세부사항은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과 관련해 다양한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 페이지 ‘H-리쿠르트’도 개설했다. 마이크로 페이지에서는 각종 채용 정보 및 이벤트, 지원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한 1:1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신입 채용은 현대자동차의 미래의 새로운 장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의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권혁재 기자 hjk@mtnews.net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평창산업
서브광고_우일산업
서브광고_새빛맥스
서브광고_승리자동기계
서브광고_동광특수인물
서브광고_희조산업
서브광고_성원정공
서브광고_아성엔터프라이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