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5 15:36:46
기사수정


▲ 서울기술연구원, 하반기 신입사원 17명 공개 채용



[기계신문]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과학 R&D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서울기술연구원이 기술혁신을 통해 시민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이끌어나갈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서울기술연구원은 2018년 12월에 개원한 지방자치단체 최초의 기술과학 분야 응용·실증 연구기관으로, 도시기반시설에 대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도시인프라 관리, 빅데이터 시스템과 지능형신경망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채용규모는 정규직 직원 17명으로, 부문별로는 연구직 13명, 일반직 4명을 모집한다. 연구직의 경우 연구기획, 기술사업화, 도시인프라, 안전방재, 스마트도시, 생활환경, 기후환경 등의 연구분야와 관련된 13명을 채용하고, 일반직은 홍보 업무담당자 1명, IT 업무담당자 1명, 일반행정 담당자 2명 등 총 4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온라인 인·적성시험, 1차 면접, 2차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인원은 12월 초 임용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9월 25일(금)을 시작으로 10월 7일(수) 오전 10시까지이다. 지원자는 서울기술연구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을 하면 된다.


서울기술연구원 고인석 원장은 “시민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함께 실현할 역량 있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권혁재 기자 hjk@mtnews.net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광고_우일산업
서브우측_경남컨벤션뷰로
서브광고_새빛맥스
서브광고_승리자동기계
서브광고_동광특수인물
서브광고_희조산업
서브광고_성원정공
서브광고_아성엔터프라이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