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아이엘사이언스가 하반기 대규모 신입, 경력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세계 최초 LED조명용 실리콘렌즈 관련 특허기술을 보유한 아이엘사이언스는 최근 수입에 의존하던 디스플레이 제조 장비용 쿼츠렌즈를 대체할 국산 실리콘렌즈 개발에도 성공해 주목 받고 있는 광학솔루션 전문기업이다.

관계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대규모 공개채용을 통해 기존사업 확장 및 신규사업 추진에 필요한 우수인력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 부문은 연구개발, 기술영업, 일반영업, 상품기획, 디자인, 회계 등이며, 모집기간은 8월 30일까지다. 기타 채용 관련 상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경기도 성남에 단독 사옥을 보유한 아이엘사이언스는 복지 인프라가 잘 갖춰진 것으로도 유명하다. 사내카페, 와인바, 옥상바베큐장, 탁구장, 수면실 등 대기업 못지 않은 편의시설은 물론, 파격적인 성과보상 제도 등으로 이노비즈 ‘취업하고 싶은 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송성근 대표는 “최근 대내외 경제변수가 많지만, R&D 중심으로 채용 및 투자를 늘려 회사의 미래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혁신을 선도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지난달 26일 한국거래소에 예비심사청구서를 제출했으며, 신영스팩4호와 합병을 통한 코스닥 이전상장을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