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화학소재기업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오는 8월 18일까지 설비기술, 생산기술 부문 정규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설비기술의 경우 생산 프로세스 기술 검토, 설비자동화 검토 및 도입 등의 기계기술 업무를 담당한다. 자격요건으로 기계공학, 기계 관련 전공은 필수이며, 기계기사, 설비보전기사, 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직무 관련 교육이수자 및 영어회화 가능자도 우대한다.

생산기술의 경우에는 폴리머(Polymer) 품질개선 및 신규 폴리머 개발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화학, 화공, 고분자 전공 필수이며, 품질관리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영어, 일본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설비·생산기술 부문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19년 8월)로서, 2019년 9월부터 근무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이번 채용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8월 18일(일)까지 코오롱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등으로 진행되고, 최종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된다. 상세 업무내용 및 지원 자격요건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채용 담당자는 “당사는 자동차소재, 첨단소재, 광학용 필름, 화학 및 패션 등 고부가가치 제품의 투자 및 증설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면서 “혁신적 기술을 개발·공유하며 세계를 향해 함께 뻗어나갈 많은 인재들의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인더스트리㈜는 1957년 국내 최초로 나일론을 생산하여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해온 ㈜코오롱을 전신으로 하고 있으며, ㈜코오롱의 제조사업 부문에서 분할 신설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