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팀K리그 vs. 유벤투스FC’ 친선경기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카처가 ‘팀K리그 vs 유벤투스FC’ 친선경기 서포트를 기념해,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계신문] 독일 프리미엄 청소기 전문기업 카처의 한국지사인 한국카처㈜가 26일(금)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K리그 vs. 유벤투스FC’ 친선경기에서 A보드(경기장을 둘러싼 광고판)를 운영하며, 이를 기념해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카처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는 팀K리그와 유벤투스FC의 경기 현장 또는 TV 중계 화면에서 카처 A보드 사진을 찍은 뒤, 4개의 필수 해시태그(#한국카처, #한국카처서포트, #K매치데이, #팀K리그유벤투스FC)와 함께 카처 공식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동일한 방식으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경기 당일인 26일(금)부터 오는 29일(월) 자정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카처 스팀청소기 SC 2 디럭스 이지픽스(1명), 치킨 교환권(5명), 커피 교환권(1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20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1등 상품으로 제공되는 카처의 SC 2 디럭스 이지픽스(SC 2 Deluxe EasyFix)는 ‘2018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부문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한 세련된 디자인의 스팀청소기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2.68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3.2바(bar)의 강력한 압력으로 분사되는 고온 스팀은 화학세제 없이 물만으로도 알러지성 질환 유발물질을 99.9% 제거하며, 국제안전기준에 적합한 5중 안전장치 시스템은 보다 안전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유벤투스FC’는 세리에A 최다 우승(35회) 기록을 보유한 이탈리아 최고의 명문 구단으로,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속되어 있는 팀으로도 유명하다. 유벤투스FC와 맞붙는 ‘팀K리그’는 팬 투표를 통해 선발된 조현우(대구 FC), 세징야(대구 FC), 박주영(FC 서울), 이동국(전북 현대), 박주호(울산 현대) 등 K리그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번 친선경기 입장권은 오픈 2시간 20분만에 매진될 정도로 축구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카처는 축구의 나라 독일에서 태어난 브랜드로, 매년 AFC 챔피언스리그를 공식 후원할 만큼 축구와 인연이 깊은 브랜드”라며 “세계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국내외 축구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경기를 서포트하게 돼 기쁘고, 이를 통해 카처가 대중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처는 84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 기업으로 1950년 유럽 최초의 온수고압세척기를 개발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가정용 및 산업용 청소 장비 시장에 업계를 선도하는 클리닝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