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두원공조는 자동차용 공조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전문업체로 완성차 업체와 함께 국내 자동차 산업의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 자동차 에어컨의 핵심기술인 컴프레서 및 열교환기의 국산화 개발을 통한 독자적인 기술 축적으로 국내 자동차 공조산업의 선두주자로 성장하고 있다.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등 글로벌 사업 확대와 더불어 끈기있고 패기 넘치는 유능한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부문(선행연구, 에어컨 시스템설계, 열교환기연구, 전장개발, 실험, 가변/전동 COMP개발), 생기부문(생산기술), 품질부문(품질보증, 신차품질, 전장품질, 품질관리보증 및 해외품질관리) 이다.

지원자격 요건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 여행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기계공학, 전기, 전자, 소재, 냉동공조공학 전공자와 해당분야 경력 3년 이상인 경력자는 우대한다.


1차 서류전형은 이력서, 자기소개서, 주민등록등본, 자격증사본, 졸업증명서 등 필수 제출서류를 6월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해야 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전형이 이루어진다.

모집부문별 세부 업무 및 응모자격에 관한 자세한 상세 내용은 두원공조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