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와 실기 동시 대비
PC, 스마트폰, 태블릿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 자격동스쿨이 2019년 전산세무 1급과 2급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오픈했다.

[기계신문] 자격동스쿨이 2019년 전산세무 1급과 2급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된 ‘2019 S라인 전산세무1급 필기+실기’ 과정은 김운주 선생님의 인터넷강의로 다년간에 걸쳐 자주 출제되어지는 부분과 최근 기출문제를 정리하여 학습자들이 단기간에 자격증을 획득하도록 제작되었다.

전산세무 1급 시험은 대학 졸업수준의 재무회계와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법인세, 소득 세, 부가가치세)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기업체의 세무회계 관리자로서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세무회계 전 분야의 실무업무를 완벽히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한다.

전산세무 2급 시험은 전문대학 졸업수준의 재무회계와 원가회계, 세무회계(소득세, 부가 가치세)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기업체의 세무회계 책임자로서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세무회계 전반의 실무처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한다.

자격동스쿨 관계자는 "강의는 최대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제들을 정리하고 풀이했다"며 "전문 강사가 제시하는 올바른 학습법으로 실력을 향상시켜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관련 인터넷강의에 대한 정보는 자격동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