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디지털 메뉴팩처링 분야에서 국내 선두를 지키고 있는 (주)이지로보틱스는 국내·외 자동차 제조사들을 비롯한 조선 산업과 굴삭기 등의 기계산업, 원자력의 로봇 응용 등 다양한 산업분야로 진출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세계 속으로 더 큰 도약을 함께 준비할 글로벌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규 직원 채용으로 Engineering & Consulting과 로봇 이용 3D 스캐닝 자동화 부문이다. 디지털 메뉴팩처링 시뮬레이션 및 컨설팅 업무와 로봇 시뮬레이션 및 Off-Line 프로그래밍의 업무를 담당할 Engineering & Consulting 부문의 지원 자격으로는 기계공학, 산업공학, 로봇공학 관련 분야 학사 이상의 취득자는 지원 가능하며 (주)이지로보틱스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디지털 메뉴팩처링 통합 소프트웨어 ‘DMWorks’ 수강자 및 석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는 우대한다.

레이저 센서의 로봇 응용, 로봇을 이용한 측정 자동화, 로봇 시뮬레이션 및 Off-Line 프로그래밍 업무를 담당하는 로봇 이용 3D 스캐닝 자동화 부문의 경우 기계공학, 메카트로닉스, 로봇공학 관련 분야 학사 이상 소유자는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으로는 (주)이지로보틱스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사이트에 접수해야하며 기간은 2월 22일이 마감이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는 임원진 실무 및 인성 면접 후 최종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된다.


채용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주)이지로보틱스 홈페이지에 게시된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