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및 EU 승인 받은 직동 시스템용 라이너

▲ iglidur A160 재질의 새로운 라이너

이구스가 제공하는 직동 가이드 시스템은 식품 및 음료 산업 기계의 높은 정밀성 및 빠른 조정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캐리지에 적용되는 일체형 내마모성 라이너는 급유 없이도 글라이딩을 가능케 한다.

이구스는 고성능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인 iglidur® A160 재질의 FDA 및 EU 승인 라이너를 개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엄격한 수준의 위생을 요구하는 식품 산업에 적용 가능하며, 습윤한 환경에서 스테인리스 스틸 샤프트와 함께 사용할 때 매우 긴 사용 수명을 자랑한다.

청결성, 무급유 및 내마모성은 식품 산업에 설치되는 기계에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사항들이다. 이를 만족하기 위해서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플라스틱 솔루션 적용이 최우선이다.

고성능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iglidur® A160 라이너는 부드러운 주행과 깔끔한 조정을 보장하며, 쉽게 세척 및 교체가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직동 베어링 구성품은 drylin R 원형 가이드 및 모든 drylin W 하우징 베어링에 현재 8가지 치수로 이용 가능하다.

이구스 관계자는 "800평 규모의 자체 실험실에서 마모 테스트를 한 결과, iglidur® A160 라이너는 스테인리스 스틸 샤프트 중 최고의 내마모성을 지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 새로운 라이너는 식품 업계에서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직동 가이드의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