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익아이피에스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기계신문]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원익아이피에스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모집분야는 원익그룹 계열인 원익아이피에스, 원익큐엔씨, 원익머트리얼즈, 원익홀딩스, 원익피앤이, 원익큐브, 씨엠에스랩, 원익로보틱스, D2I 팹리스 총 9개사의 전 직군(▲연구개발 ▲연구기획 ▲제조 ▲품질 ▲영업 ▲STAFF/경영지원)을 대상으로 하며, 역대 공개채용 중 가장 많은 규모의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신입사원의 성공적인 온보딩(ON Bording)을 위한 다양한 입문 교육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또한 지원자의 편의 증대를 위해 One Day 면접을 기획하여 하루 만에 끝나는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10월 16일(일) 오후11시 59분까지 원익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편, 원익아이피에스는 자유, 소통, 행복을 핵심 가치로 다양 조직문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경영진과 직원 간 격식 없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경영진 간담회,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핵심 가치 내재화 교육, 매월 진행되는 경영회의를 통한 원익 리더 5대 금기사항 및 직장 내 괴롭힘 사례 전파 등 다양한 스킨십 활동으로 선제적인 사고 예방과 근무 복지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