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네오텍이 오는 8월 7일(일)까지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기계신문] GS네오텍이 오는 8월 7일(일)까지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클라우드, CDN, 컨택센터, IT개발 등 총 4개 분야 20개 직무에서 인력을 모집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클라우드 분야에서는 ▲프로젝트 매니저 ▲데이터 엔지니어 ▲데브옵스(DevOps) 엔지니어 ▲미디어 엔지니어 ▲보안 컨설팅 등을, CDN 분야에서는 ▲CDN 보안 ▲영업 등 다양한 직무를 채용한다. 또, 컨택센터 분야에서 ▲IPCC 기술영업 ▲IVR개발 등, IT개발 분야는 ▲서비스기획 ▲섹옵스(SecOps) 등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상반기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은 8월 7일까지 GS네오텍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인적성검사 및 2차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오경호 사업지원 팀장은 “GS네오텍은 CDN 분야에서 국내 1위 기업이며, 클라우드 사업(MSP)과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분야에서도 국내 탑티어를 차지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라면서 “디지털 전환(DX) 시장에서 GS네오텍과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임직원들의 윤택한 회사생활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재유행하는 코로나19와 관련 의료 및 격려 비용을 지원한다. 또, 임직원에게는 프로스포츠 경기 티켓이나 하계휴가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주택 마련 자금, 의료비용, 학자금 및 자기계발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