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8 09:34:01
기사수정


▲ ‘뿌리기업 신규 입직자 경력형성장려금 지원사업’은 뿌리기업 근로자에게 장기근속 장려금을 지원, 숙련된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하는 등 경력을 쌓도록 돕는 사업이다.



[기계신문]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오는 10월 25일(월)까지 ‘인천 뿌리기업 신규 입직자 경력형성장려금 지원사업’에 참여할 근로자 및 기업을 공모한다.


뿌리기업 신규 입직자 경력형성장려금 지원사업’은 뿌리기업 근로자에게 장기근속 장려금을 지원, 숙련된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하는 등 경력을 쌓도록 돕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인천뿌리산업일자리센터의 ‘뿌리기업 지원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인천지역 뿌리기업 근로자(한달 급여 318만 7,160원 이하)로 많게는 2년 동안 360만 원을 지원한다.


‘뿌리기업 지원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도 모집한다. 등록업체는 인천뿌리산업일자리센터의 다양한 기업지원사업 및 구인알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지원신청은 인천TP 홈페이지에서 참여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관련 서류와 함께 지정 이메일과 팩스 또는 방문(인천 연수구 갯벌로12 갯벌타워 12층)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열어보거나, 인천TP 인천뿌리산업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한음표 기자 hup@mtnews.net

관련기사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현대자동문
서브광고_호진
서브우측_성도FA
서브광고_한일
서브광고_다주하이테크
서브우측_유성분체기계
서브광고_한국분체기계
서브광고_현대중공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