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30 09:38:50
기사수정


▲ 인천TP가 ‘인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을 공모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시상식 현장



[기계신문]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인천시와 함께 우수한 근무·복지환경과 성장역량을 갖춘 ‘인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을 선정해 포상한다고 30일 밝혔다.


선정 대상은 주조, 금형, 소성가공, 용접, 표면처리, 열처리 등 6대 공정기술을 다루는 뿌리산업 관련 인천지역 중소·중견기업이다. 인천TP는 공모를 통해 10개 안팎의 ‘인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을 선정, 상장 및 현판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지역 취업박람회 참여 기회 제공 및 기업 홍보 책자 배포 지원과 근로환경 개선, 사업화 지원, 현장 애로 개선 등 인천TP의 다양한 기업지원사업 우대혜택도 주어진다.


지원신청은 오는 10월 15일(금)까지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비즈오케이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오케이 또는 인천TP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인천뿌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제조업의 근간인 뿌리산업의 도약과 일자리 창출 등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며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우수 뿌리기업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한음표 기자 hup@mtnews.net

관련기사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현대자동문
서브광고_호진
서브우측_성도FA
서브광고_한일
서브광고_다주하이테크
서브우측_유성분체기계
서브광고_한국분체기계
서브광고_현대중공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