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8세대, 편의점 상품권 등 선물도 증정

▲ 2주간 온라인 전 강좌를 무료로 공개하는 ‘메이븐 에듀온 이노베이션 위크 2021(MAVEN EDUON Innovation Week 2021)’ 이벤트가 11월 9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메이븐 에듀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기계신문] 솔리드웍스 전문 온·오프라인 교육센터 메이븐 에듀온이 최신 버전의 솔리드웍스 정규 강의 신규 공개를 기념하여 2주간 온라인 전 강좌를 무료로 공개하는 ‘메이븐 에듀온 이노베이션 위크 2021(MAVEN EDUON Innovation Week 20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9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메이븐 에듀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3D 기계 설계(SOLIDWORKS) ▶솔리드웍스 도면 고급 ▶구조 해석(SOLIDWORKS Simulation) ▶유동 해석(SOLIDWORKS Flow Simulation) 등 자사 인기 유료 강의를 포함한 모든 온라인 강의를 2주간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무료 공개 강의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메이븐 에듀온 홈페이지에 로그인만 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참여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메이븐 에듀온에서는 강좌 무료 오픈과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공개된 강의를 보고, 수강 후기를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홈공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8세대(iPad 8th Generation) ▶다용도 미니 테이블 ▶편의점 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e-머니 5천 원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김용호 메이븐 대표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솔리드웍스 교육도 온라인 강화가 중요해졌다”며 “앞으로도 회원 분들에게 전문적인 솔리드웍스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