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G넥스원이 빠르게 첨단화·고도화되고 있는 방위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인재를 모집한다.

[기계신문] LIG넥스원이 빠르게 첨단화·고도화되고 있는 방위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규모는 예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한 수준으로, 오는 11월 14일(일)까지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서는 유도무기, 탐색기, 해외사업, 전자전, 항공드론, 위성 등 11개 사업 분야에서 H/W, S/W, 기계, IPS 개발 및 지원 업무 담당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이후에는 온라인 AI역량검사, 분야별 실무진 면접, 리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LIG넥스원은 정밀 유도무기, 감시정찰, 지휘통제·통신 등 육·해·공 전 분야에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무기체계를 개발·양산해온 종합방위산업체이다. 최근에는 4차 산업혁명 기술에 기반한 위성·드론·무인화 분야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가고 있다.

전체 임직원 중 절반 이상이 연구원으로 업계 최대·최고 수준의 ‘R&D 특화 기업’인 LIG넥스원은 사내 어린이집 운영, 유연근무제, 가족 초청행사, 복장자율화 및 리프레시 휴가지원 등 가족친화경영 및 좋은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다.

LIG넥스원 인사담당자는 “LIG넥스원은 2021년 일하기 좋은 방위산업체로 선정된 국내 대표 방산 R&D 기업으로 첨단 무기 개발을 위한 우수 R&D인력의 확보와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올해 하반기 공채에서는 유도무기, 전자전 분야 등에서 대규모 인원을 채용하는 만큼 취업준비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입사지원자는 지원서 작성 및 직무와 관련한 문의사항 발생 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넥스원채용 옐로아이디’ 및 채용 홈페이지에 명시된 이메일 연락처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