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KCC, 2022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오는 15일까지 서류 접수 진행 2021-11-01
권혁재 기자 hjk@mtnews.net


▲ KCC가 영업, 생산·기술, 관리 등 거의 모든 부문에 걸쳐 2022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기계신문] 정밀화학기업 KCC가 영업, 생산·기술, 관리 등 거의 모든 부문에 걸쳐 2022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공통 자격 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로 전학기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5급 이상 취득자이다. 어학 성적은 최근 2년 내 취득 및 유효한 성적에 한해 인정한다.


지원자 중 지방 근무 가능자, 2개 국어 이상 능통자,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또한 생산관리, 연구 부문에 한해서는 화학·화공 계열 전공자도 우대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11월 15일(월) 오전 10시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마감일에는 지원자의 급증으로 정상적인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급적 사전 접수를 권장한다. 추후 입사 지원서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지원서 작성에 주의를 요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이달 말경 회사 홈페이지 및 SMS 문자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인적성 검사, 면접 전형 등 추가 전형을 실시하며, 건강검진 후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근무하게 된다.


KCC 관계자는 “글로벌 경영 환경에 적합한 전문성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찾고 있다”며 “열정 가득한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권혁재 기자 hjk@mtnews.net

이달의 신기술

전체기사

이달의 신개발품

많이 본 기사

이달의 신제품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